신예 걸그룹 피오피(P.O.P)가 안무연습 영상과 함께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P.O.P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퍼즐 오브 팝(Puzzle Of POP)’의 타이틀곡 ‘애타게 GET하게’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P.O.P는 ‘애타게 GET하게’ 무대를 열정적으로 선보였다. 이들은 이제 막 데뷔한 신인답게 절도 있게 퍼포먼스를 소화하는가 하면, 노래의 중요 포인트마다 기합을 넣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촤악!’ ‘아우!’ ‘윙크’ ‘쪼르르르’ 등의 자막이 적재적소에 배치돼 안무 연습 영상만의 재미를 더했다.

P.O.P의 데뷔 앨범 ‘퍼즐 오브 팝(Puzzle Of POP)’은 신나는 업템포(UP-TEMPO) 타이틀 곡 ‘애타게 GET하게’ 부터 아련한 사랑에 대한 기억을 읊조리는 팝 발라드 ‘메모리(Memory)’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담겼다.

7080 세대의 팝음악을 재해석한 이번 앨범은 P.O.P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며, 알쏭달쏭하며 비밀스러운 그룹의 매력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P.O.P라는 팀명은 ‘Puzzle Of POP’의 약자이며, ‘팝음악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모인 6명의 탐정단’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연하, 미소, 해리, 아형, 설, 연주 등 6인조로 구성됐다. 데뷔 전부터 팬들과 함께 수수께끼를 추리하는 형태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밀당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