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회원수 21만명을 보유한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이 ‘쎈요금X쎈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핫딜폰 제공
네이버 회원수 21만명을 보유한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이 ‘쎈요금X쎈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핫딜폰 제공

네이버 회원수 21만명을 보유한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이 ‘쎈요금X쎈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7 플러스와 LG G6, V20, 갤럭시S8 플러스, 갤럭시S7 엣지, A5 2017 등 구매 때 웨어러블(기어S3 프론티어, 애플워치 1세대, 기어S3 클래식, 플레이 스테이션4)을 99% 할인해 구입 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기어S3 프론티어, 클래식, 애플워치 1세대, 플레이 스테이션4는 정상가 40만원이지만 99%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기어S3프론티어, 클래식은 블루투스 모델이라 단독으로 통화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반대로 월 통신료 등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 핫딜폰은 현재 아이폰 대란을 진행 중이다. 핫딜폰에 따르면 아이폰6 32GB, 6S 플러스를 6만원대 요금제로 개통 시 최대 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패스(SK), 식스플랜(LG), 심플코스(KT) 적용 때 개통 요금제 6개월만 유지하면 요금 하향 변경 시 위약금 없이 변경할 수 있으므로 요금제가 부담스러운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핫딜폰 관계자는 "최근 애플의 프리미엄 폰 전략에 변화를 보이고 있어 프리미엄 폰 이미지로 널리 알려진 아이폰도 이제 0원 시대에 돌입했다고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