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25일 저녁 11시 40분부터 지친 눈의 피로 회복을 도와주는 힐링 아이템 ‘멕리듬(MegRhythm) 스팀 아이마스크’의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사진=GS샵 제공
GS샵이 25일 저녁 11시 40분부터 지친 눈의 피로 회복을 도와주는 힐링 아이템 ‘멕리듬(MegRhythm) 스팀 아이마스크’의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사진=GS샵 제공

GS샵(대표 허태수)이 25일 저녁 11시 40분부터 지친 눈의 피로 회복을 도와주는 힐링 아이템 ‘멕리듬(MegRhythm) 스팀 아이마스크’의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이 제품은 섭씨 40도 가량의 따뜻한 스팀을 10분 정도 발생시켜 눈과 눈 주변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제품이다.

따뜻한 스팀 타월을 눈가에 올려놓은 것처럼 포근한 스팀이 눈과 눈가를 부드럽게 감싸 온찜질 효과를 주어 긴장을 풀어주고, 사용 후 눈가가 촉촉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포장지에서 꺼내기만 해도 바로 따뜻해져 사용하기 편리하며 어떤 자세에도 착용하기 편한 귀걸이가 부착된 아이마스크는 일회용 타입이므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편리한 사용과 뛰어난 효능 덕분에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는 일본에서 2007년 출시 이후 한 해 4000만 개 이상, 4초에 1개씩 판매되는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았다고 한다.

우리나라에서도 ‘메구리즘 수면안대’라는 명칭으로 일본 여행객들과 일본 직구족 사이에서 필수 쇼핑 아이템이 됐다. 이번에 GS샵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의 공식수입원인 롯데상사에서 공급한 정품이다.

GS샵 론칭 특별 구성으로 무향 14매 2박스와 라벤더향 14매 1박스 등 총 42매, 3박스가 4만5900원에 판매되며 자동주문이나 모바일을 통해 구매 때 4만1310원으로 10% 할인된다.

우종철 GS샵 라이프케어팀 차장은 “추석 명절과 황금 연휴를 앞두고 음식장만으로 고생하는 주부들이나 장거리 운전이 예정된 귀성객, 그리고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이다”면서 “GS샵 론칭을 기념해 시중 대비 절반 수준의 가격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