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사회에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일상생활 속에서 수 없이 많은 화학물질에 노출되며 살아가고 있다.

숨쉬고, 마시고, 먹고, 바르는 등의 행위에서 화학물질을 피해서 살기란 어려운 것이 사실이고 주위 환경에서 수천 가지의 해로운 것들이 엄습할 때 그것들을 하나씩 막아내기란 거의 불가능하다.

자연치유력의 극대화와 유해 독소의 최소화를 대안으로 우리 인체가 가지고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 시켜 몸 속 독소를 얼마만큼 빨리 배출해 내느냐에 따른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핵산 전문 기업 핵산바이오는 새로운 제조 공법으로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각 제품에 맞게 특수 원료를 첨가하며 건강핵산과 미용핵산 등 다양한 핵산 제품들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전 제품에 글루타치온이라는 효모추출물을 첨가시켜 간 기능 개선으로 인한 해독작용과 유해물질 배출을 극대화 시키며 장내 유익균을 살려 면역력을 최고조로 높이며 높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건조한 계절에도 보습과 탄력 등의 피부 고민을 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위해 고품질의 피쉬콜라겐과히알루론산, 글루타치온의 첨가한 제품들로 꾸준한 도움을 주고 있다.

핵산바이오 관계자는 “전문 상담사를 통한 핵산플래너로 고객님들 한 분 한 분께 맞는 플래닝을 해 제품을 추천하면서 더욱 큰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고객님들의 건강과 미용을 책임지며 도움을 드리는 핵산전문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박시홍 기자 (sihong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