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트로지 콜라겐 100 파우더. 사진=네오팜 제공
더마트로지 콜라겐 100 파우더. 사진=네오팜 제공

네오팜(대표 이대열)이 프랑스산 100% 콜라겐 ‘더마트로지 콜라겐 100 파우더’를 26일 GS홈쇼핑에서 론칭했다고 전했다.

더마트로지 피부 장벽 연구소의 피부 전문기관 브랜드 ‘더마트로지’에서 새롭게 출시한 ‘더마트로지 콜라겐 100 파우더’는 프랑스 콜라겐 전문기업 에이샤르트(Weishardt)社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100% 단일성분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앰플 리쥬베네이팅’과 함께 사용 때 주름과 볼꺼짐을 안에서부터 당겨주고 채워주는 2중 안티에이징 효과와 미백,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인간진피섬유아세포 내 콜라겐 생성 증가에 대한 임상테스트와 진피 2중 탄력 채움 강화, 2중 안티에이징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그 효과를 증명한 ‘더마트로지 콜라겐 100 파우더’는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인 저분자 콜라겐의 파우더 제품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다.

평소 사용하던 스킨케어 제품이나 헤어 제품에 섞어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눈가나 입가 등 탄력이 부족한 부위에 ‘더마트로지 콜라겐 100 파우더’와 ‘앰플 리쥬베네이팅’에 섞어 도포하면 리프팅 효과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 겨울철 거칠어지기 쉬운 무릎, 팔꿈치 등 바디피부와 손, 발톱 큐티클 케어에 활용해도 효과적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는 ‘더마트로지 콜라겐 100 파우더’ 제품은 ‘더마트로지 콜라겐 100 파우더’ 18g 2개, 더마트로지 앰플 리쥬베네이팅 40㎖ 3개와 론칭 사은품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2만8000원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