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역(분당선), 보정역(분당선), GTX-B(구성역: 2021년 예정)에 인접하여 지하철만 3개 노선이 모여 있는 교통의 중심지로 강남, 서초, 잠실까지 환승 없이 20분대에 직접 연결되는 죽전택지개발지구 내 용인시 기흥동 보정동에 위치한 ‘아리에띠캐슬’이 투자자 및 실소유주들의 주목을 받는 가운데 지난 20일부터 분양을 시작했다.

'2035 용인도시기본계획(안)'에서는 용인의 경제 도심을 기흥구 보정동 일원의 용인GTX 구성역으로 설정해 향후 성장 가능성 매우 높은 지역에 위치한 단지는 2021년 완공 예정인 GTX-B와 제2경부고속도로가 사업지 인근을 지날 예정이어서 서울 강남까지 25분 이내에 진입할 수 있다.

또한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분당~내곡간 고속화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서수지IC), 경부고속도로(판교 IC), 영동고속도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을 오가는 다수의 광역 직행버스가 있어서 뛰어난 교통망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분당, 판교 생활권에 위치해 다양한 편의시설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또한 단국대학교, 용인외고, 신촌중학교, 대지고등학교, 독정초등학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더불어, 한성CC, 88CC, 레이그사이트CC, 글렌로스CC, 태광CC 등 수도권 대표 골프장과 에버랜드, 캐리비언베이 등 놀이문화시설이 인접해 있다.

박시홍 기자 (sihong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