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예술교육의 아이콘인 아트원아카데미는 실용댄스, 실용음악, 한국무용, 현대무용, 연기, 영화연출, 예술경영, 개인 1대 1수업 등 60여개가 넘는 수업을 운영하는 대표 종합예술교육기관이다. 사진=아트원아카데미 제공
국내 종합예술교육의 아이콘인 아트원아카데미는 실용댄스, 실용음악, 한국무용, 현대무용, 연기, 영화연출, 예술경영, 개인 1대 1수업 등 60여개가 넘는 수업을 운영하는 대표 종합예술교육기관이다. 사진=아트원아카데미 제공

국내 종합예술교육의 아이콘인 아트원아카데미는 실용댄스, 실용음악, 한국무용, 현대무용, 연기, 영화연출, 예술경영, 개인 1대 1수업 등 60여개가 넘는 수업을 운영하는 대표 종합예술교육기관이다.

'학생이 최우선인 학원'이라는 신념 아래 수강생들의 진로진학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 최근 3년간 예대 합격률이 200% 증가했고, 예술고교 진학률도 매년 상승하는 등 대중문화예술인을 꿈꾸는 학생들 사이에 대표 예술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1년 남짓 이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수강생이 목표로 하는 학교를 진학시키는데 높은 합격률로 늦깎이 입시생들에게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며,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진로에 대해 수강생 스스로 여러가지 방법을 선택해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해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아트원아카데미가 꾸준한 인기를 누릴 수 있었던 요소 중 가장 특별한 점은 대중문화와 순수예술을 접목한 자체 융합프로그램이다.

아트원은 전 수강생들을 1대 1 상담해 개인의 적성과 레벨을 파악하고, 자체 개발한 커리큘럼을 적용한 개별 맞춤 시간표를 제공한다.

3개월에 한번 정규상담을 추진해 수강생의 현 상태에 맞는 시기별 피드백 제공, 꾸준한 동기부여와 스스로 노력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지하는데 최선을 다한다는 것이다.

또 수강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기 위해 특별패키지 종합반을 운영을 통해 최대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주 4일 이상 다양한 과목의 수업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해 평균 2년 이상 재등록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아트원아카데미 관계자는 “다년간 관악구 대표 종합예술학원으로 자리를 지켜온 아트원아카데미는 앞으로도 수강생의 꿈을 이루는데 가장 탁월한 교육학원으로 함께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댄스학원, 무용학원, 음악학원을 찾고 있는 사람은 물론 대중문화예술인을 꿈꾸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문이 열려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