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래 식물성 추출 원료를 함유한 메디프런트 리미트리스101 치약이 잇몸질환자들에게 안전한 치약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리미트리스101 제공
천연 유래 식물성 추출 원료를 함유한 메디프런트 리미트리스101 치약이 잇몸질환자들에게 안전한 치약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리미트리스101 제공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4년 기준으로 치은염 및 치주질환 환자는 2012년과 비교해 2년 동안 53%증가 했다. 또한 치주질환의 연령대로는 50대가 가장 높았으며, 20~30대 젊은층 또한 잇몸질환의 발병률이 87.7% 증가해 입속 잇몸질환에 대한 주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잇몸질환의 예방 및 관리에 있어 생활습관과 칫솔질 방법 이 외에도 치약선택에 있어 소비자들의 꼼꼼한 체크가 필요하다고 당부하고 있다.

한 치아전문의는 “단순히 잇몸질환에 도움이 되는 치약이라는 광고성 문구에 선택하기보다 잇몸질환에 도움이 되는 안전한 치약이 인지 그리고 잇몸질환에 큰 악영향을 주는 치석을 효과적으로 제거가 가능한지 확인 할 필요가 있다”라고 말한다.

따라서 천연 유래 식물성 추출 원료를 함유한 메디프런트 리미트리스101 치약이 잇몸질환자들에게 안전한 치약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치약은 10대 유해성분인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최근 옥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MIT, CMIT성분 까지 無함유된 안전한 치약이다. 또한 세계적인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ECOCERT’에서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치약으로 인증 받아 아이들과 임산부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게다가 안전한 천연성분 리미트리스101은 합성 화학 성분이 다량 함유된 일반치약들과 달리 꼭 필요한 식약처 인증 성분만을 사용하고 그 외에는 천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인삼추출물, 자몽추출물, 몰약, 각종 허브추출물 등 항산화 작용이 탁원한 천연성분들이 치은염, 치주염 등 구강내염증을 예방 및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 외에는 비타민 B6 염산염과 피로인산나트륨, 덴탈타입실리카 성분으로 치아 이물질과 치석 침착을 제거 및 예방하고, 혈전을 생기게 하는 물질을 억제하여 잇몸질환을 개선 및 예방하는 데 큰 역할을 해주고 있어 잇몸질환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 왔다고 한다.

이렇게 천연성분과 안전한 성분만으로 잇몸질환 개선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메디프런트 리미트리스101 치약은 잇몸질환 이외에도 천연 치아미백 효과 혹은 흡연이나 충치로 인한 입냄새 등을 효과적으로 잡아주고 제거해 다양한 입속 문제를 복합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라는 것이다.

리미트리스101 치약 관계자는 “모든 잇몸질환자들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잇몸질환 치약을 개발하는데 노력과 집중을 한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것 같다”며 “단순히 잇몸질환을 넘어서 입속 모든 문제를 더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