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웃렛 '세이브존'이 오는 11월 14일까지 창립 기념일을 맞아 각 지점별로 ‘AMAZING SALE’ 행사를 벌인다. 사진=세이브존 제공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이 오는 11월 14일까지 창립 기념일을 맞아 각 지점별로 ‘AMAZING SALE’ 행사를 벌인다. 사진=세이브존 제공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이 오는 11월 14일까지 창립 기념일을 맞아 각 지점별로 ‘AMAZING SALE’ 행사를 벌인다.

서울 노원점은 오는 13일까지 ‘고객감사 대축제’를 기념해 아이더&워너원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객에게는 워너원 캘린더와 다이어리를 증정하고, 결제금액 5만원 당 팬사인회 응모권 1장을 지급한다. 이 밖에 BEST BRAND 왕대박 특가전을 통해 K2와 케네스레이디. JDX 등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9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경기 화정점은 ‘SUPER BRAND WEEK’를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에는 아이더·네파·필라·올포유 등 화정점 TOP BRAND 19개가 한 자리에 모이며,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경기 성남점은 오는 14일까지 ‘통큰 세일’을 벌인다. 디스커버리는 다운재킷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영원은 재킷을 특가 2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겟유즈드·죠프·서광모드·클리지 의류 및 아놀드파마 침구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경기 광명점은 광명점은 ‘AMAZING SALE’을 13일까지 실시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와 마운티아의 겨울 의류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성의류 브랜드 SOUP과 골프웨어 브랜드 그린조이는 최대 80% 세일을 진행하고, 에스콰이어에서는 인기제화를 6만9000원과 7만9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경기 부천 상동점은 13일까지 개점 14주년을 기념해 ‘새단장 새오픈’ 기획전을 진행한다. 2층에서는 다이소가 신규오픈을 하여 당일 구매객에게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 입동을 앞두고 ‘벤치다운점퍼 대전’과 모피 대전을 실시한다. 네파·머렐·카파 등 벤치다운 구매 때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레노마레이디·포라리 등에서는 모피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