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매주 화요일에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2000원 할인된 가격에 BBQ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취급하는 전 메뉴에 적용되며, 비비큐 전국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또 매주 수요일 ‘요기요’ 앱으로 메뉴 주문 때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슈퍼레드위크’ 에 참가하고 있다. 요기요 앱을 이용해 치킨 메뉴 종류에 상관없이 전 메뉴 300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적용은 ‘요기서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전국 BBQ 매장에서 사용 가능할 수 있다. 역시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특히 이번 할인 이벤트는 지난 9월 25일 출시해 전국 가맹점 일일 판매량 1만5000수를 육박하며 높은 판매량을 올리고 있는 써프라이드 치킨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BBQ 측은 설명했다.

써프라이드 치킨은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의 환상적인 융복합을 이루는 크런치 토핑의 신개념 치킨으로 올리브유에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에 양파와 간장 베이스의 자포네 소스로 맛을 내고 황금빛 플레이크를 골고루 뿌려 선보이는 치킨 메뉴이다. 가격은 1만8900원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