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휴니드 제공
사진=휴니드 제공

휴니드테크놀러지스(대표 신종석)가 인천시가 주관한 '인천시 2017년 우수기업' 중 '중견 성장사다리 기업'으로 선정됐다.

인천시는 성장 잠재력이 풍부한 중소기업을 8대 전략사업 선도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우수기업으로 선정해왔다. 기업규모에 따라 유망 중소기업, 비전기업, 중견 성장사다리 기업 등으로 나뉜다.

그중 중견 성장사다리 기업은 혁신 역량과 기술력이 높은 중소기업 중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말한다. 휴니드는 청년 일자리 창출, 해외 수출, 기술력 및 성장 잠재력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중견 성장사다리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 휴니드는 이번 선정으로 5년간 경영안정자금과 금리 지원 혜택을 받게 됐다. 특히 자금 및 기술지원 등 19개 부문에서 인천시 지원사업 및 글로벌강소기업 육성사업 등의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신종석 휴니드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안정적인 국내 방산 전술통신 분야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해외 항공사업 분야에서 적극적인 기술개발과 투자를 이어가겠다. 이를 바탕으로 인천지역의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지역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니드는 이에 앞서 전국 최초로 고용노동청 '중소기업 청년 추가고용 장려금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