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브랜드 청주 '알베르토테일러'는 2018년 새해를 맞아 맞춤정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알베르토테일러 제공
맞춤정장 브랜드 청주 '알베르토테일러'는 2018년 새해를 맞아 맞춤정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알베르토테일러 제공

맞춤정장은 기성복과 달리, 내 체형에 맞는 단 하나의 수트를 제작하는 것으로 체형을 정확히 측정 할줄 알아야하며, 옷을 제작하는 제단사분들은 섬세함과 발전된 기술력이 필요하다.

현대인들의 식습관과 환경이 변화되면서, 서구형적이니 체형과 각기 다른 유형의 신체를 가진 분들이 많아져 맞춤 정장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났다.

이에 맞춤정장 브랜드 청주 '알베르토테일러'는 2018년 새해를 맞아 맞춤정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비 신혼부부 신랑을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와, 비즈니스 정장 이벤트, 비스포크 정장 이벤트 등으로 진행되며, 맞춤예복 풀 패키지는 맞춤셔츠, 리폼, 턱시도 대여와 액세서리, 구두가 포함돼 있으며 비즈니스 정장 이벤트는 정장이 필요한 직장인을 위한 특화된 맞춤 정장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비스포크 수제정장과 수미주라 이벤트는 이태리 최고급 수입원단을 이용하여 전문 테일러들이 고객의 체형과 스타일, 취향에 맞는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강도 교육과 연구도 병행하고 있다.

알베르토테일러 윤한영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뜻 깊은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좋은 원단을 이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정장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알베르토테일러는 맞춤예복, 턱시도 제작 및 대여 등을 통해 웨딩 분야에도 진출하고 있으며, 유니폼이나 드레스, 원피스 등 다양한 종류의 맞춤 의상을 제작하면서 의류 브랜드로 지난해부터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여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퀄리티와 가격의 맞춤정장을 제공하기 위해 창업주들에게 맞춤교육컨설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알베르토테일러 관계자는 “현장에서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듣는 교육이수와 교육내용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의 맞춤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마음을 맞추는’ 서비스 철학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베르토테일러는 현재 강남점, 일산점, 천안점, 청주점이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