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더스유학원 제공
사진=위더스유학원 제공

외국인과 문화를 교류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영어 공부하는 법을 알려주는 에듀 예능 프로그램 등이 TV에 방영되면서 많은 국민들이 영어 공부에 대한 열정이 높아졌다. 그 인기를 보여주듯이 국내에서 진행되는 학습의 한계를 넘어 해외에서 직접 생활하며 영어 공부를 하는 해외어학연수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학연수 및 영어캠프 전문 유학 법인 ‘위더스유학원’의 관계자는 “캐나다어학연수 및 필리핀어학연수를 포함해 전 영어권 국가를 대상으로 새해 첫 프로모션을 시작한다”라고 전했다.

최근 인기가 높은 캐나다어학연수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교육 수준을 자랑하는 프로그램이다. 회화중심의 일반영어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TOEFL, TOEIC 등의 시험과정과 TESOL 자격증, 해외 취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코업 과정 등 영어권 국가 중 가장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비하고 있고 캐나다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시험점수 없이 입학이 가능한 조건부 입학제도도 잘 구비되어 있다.

또 캐나다는 다문화 국가인 만큼 인종차별이 거의 없고, 총기 소지가 금지되어 있어 많은 유학생들이 선호 하는 국가이다. 캐나다어학연수 인기 도시는 밴쿠버, 토론토, 몬트리올, 빅토리아 등이 있다. 위더스유학원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캐나다 전 지역 캐나다어학원을 대상으로 패키지 프로그램에 따라 비자대행을 비롯해 캐나다현지 지사에서 관리되는 홈스테이 알선, 공항 픽업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위더스유학원에서는 캐나다어학연수뿐만 아니라 필리핀어학연수 학비할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필리핀어학연수는 하루 평균 1대1 수업 4~6시간을 기본으로 소규모 그룹수업이나 다양한 옵션 수업 등을 통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유학원 박건태 대표는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이 방학기간이나 이직 시기 등을 이용해 2~3개월 단기 어학연수를 계획한다면 필리핀 어학연수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필리핀어학연수 비용은 월평균 130~150만원 선으로 학비, 기숙사비, 식비가 포함 되어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위더스유학원 프로모션은 세부, 바기오, 클락 등 필리핀 전 지역 필리핀어학원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필리핀어학연수 준비가 가능하다. 학원과 프로그램 선택에 따라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제공 된다.

위더스 관계자는 “캐나다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새해 프로모션 외에도 미국어학연수, 영국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까지 50여개의 어학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새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며 “어학연수를 준비 때 어학연수 최신정보, 출국준비, 송금안심서비스 등 관련 준비 사항을 전반적으로 체크하고 확인 해야한다”라고 말했다.

유학전문 위더스유학원은 서울, 부산, 울산, 창원 모두 직영지사로 운영되고 있으며, 투명한 수속과정을 위해 학비 해외 당일 송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수속 모든 진행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유학생의 학업목표와 합리적인 예산에서 선택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