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 제품 한 번 써보세요”…현대렌탈케어, 고객 체험형 매장 확대 나서

발행일시 : 2018-01-26 00:00
지난 24일,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신년 홈파티에 어울리는 스폐셜 요리’ 쿠킹클래스 모습. 사진=현대렌탈케어 제공 <지난 24일,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신년 홈파티에 어울리는 스폐셜 요리’ 쿠킹클래스 모습. 사진=현대렌탈케어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토털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대표 김화응)’가 고객대상 체험형 콘텐츠 확대에 나선다.

현대렌탈케어는 지난 24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신년 홈파티에 어울리는 스폐셜 요리’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쿠킹클래스에는 전문 요리 강사와 20여명의 고객이 참석해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의 특징과 작동법 설명을 듣고 직접 조리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렌탈케어 측은 렌털 상품 구매 때 실제 제품을 보거나 사용해보지 못해 구입을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 회사는 앞으로도 고객대상 제품 소개 및 사용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고, 실제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키로 했다.
 
이를 위해 지난 1월 3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현대큐밍’ 매장을 오픈한 바 있으며, 향후 최대 1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로 선보이기로 했다.

한편,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 선보인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는 현대렌탈케어가 국내 독점 수입판매하는 제품이다. 유럽 최대 가전 그룹인 '일렉트로룩스'의 제품으로(모델명 EHF6232XSK) 세계 1위 발열체 전문 기업인 독일 E.G.O사와 프랑스 명품 세라믹 글라스 EUROKERA사 등 최고수준의 유럽산 소재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상품이라고 한다.

일렉트로룩스의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EHF6232XSK' 판매 가격은 118만8000원이며, 삼성카드로 결제 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판매 가격에는 기존 가스레인지 철거 및 전기 배선 시공 등 설치비가 포함돼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최근 대중화 되고 있는 전기레인지는 유해가스 배출이 없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며 “기존에 선보였던 정수기, 공기청정기 외에도 고객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가전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