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야심차게 개발한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남성용 제품인 ‘동인비 현’ 4종을 내놨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가 야심차게 개발한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남성용 제품인 ‘동인비 현’ 4종을 내놨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대표 박정욱)가 야심차게 개발한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남성용 제품인 ‘동인비 현’ 4종을 내놨다.

이 제품은 홍삼 응축에너지가 남성의 메마른 피부를 뿌리 속부터 채워주는 피부 밸런스 스킨케어 라인이다. ‘현 수’, ‘현 유액’, ‘현 에센스’, ‘현 클렌징 폼’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현 수’는 홍삼 응축수를 바탕으로 피부 건조함에 상쾌함을 불어주는 고보습 수이며, ‘현 유액’은 홍삼오일의 진한 텍스쳐가 풍부한 영양감을 전해주는 유액이다.

‘현 에센스’는 홍삼오일과 주름개선 성분이 피부의 탄탄함을 채워주고 피부 본연의 바탕을 환하게 해주는 리프팅 및 광채 피부 에센스이다. ‘현 클렌징 폼’은 홍삼 사포닌 성분의 미세거품 세안으로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보습 클렌져이라고 한다.

한편 ‘동인비’는 119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뿌리부터 탄탄한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이다.

전 제품에 KGC인삼공사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홍삼오일·홍삼진액·홍삼응축수 등 3대 핵심원료를 공통으로 적용, ‘바르는 홍삼’의 피부미용 기능을 더욱 강화해 기존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