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마트폰 가격을 저렴하게 사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컴백폰’ 카페가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컴백폰 제공
최근 스마트폰 가격을 저렴하게 사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컴백폰’ 카페가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컴백폰 제공

최근 스마트폰 가격을 저렴하게 사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컴백폰’ 카페가 인기를 끌고 있다.

컴백폰 카페는 스마트폰 할인으로 유명한 카페인데 이곳에서는 다른 곳과 달리 대리점에서 보관을 잘못한 스마트폰이나 운송 도중 문제가 생긴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는곳으로 기기를 담고 있는 박스에만 이상이 있고 개봉조차 되지 않아 구성품에는 문제가 없는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고 26일 전했다.

특히 아이폰8, 아이폰X, 갤럭시노트8 가격은 100만원을 넘는 비싼 가격으로 유명한 최신 스마트폰들로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구매에 부담을 가졌다. 이에 컴백폰 카페에서는 ‘컴백할인’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또 이 업체는 아이폰8을 비롯해 아이폰X, 갤럭시노트8 외에도 LG V30, 갤럭시S8 가격도 할인중이며 고가의 스마트폰 외에도 보급형인 LG Q6, 갤럭시A8 2018 가격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컴백폰 관계자는 “현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싶으나 번호이동의 경우 대리점에서 기기를 빼줄수 없어 지금은 기기변경만 가능한 상태이다”며 “번호이동도 최대한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중이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