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팝소켓'의 한국 공식 DT인 제이케이윅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이케이윅스 제공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팝소켓'의 한국 공식 DT인 제이케이윅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이케이윅스 제공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팝소켓'의 한국 공식 DT인 제이케이윅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하며, 이벤트는 팝소켓 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팝소켓 톡톡 친구를 대상으로 1400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며, 두 번째 이벤트는 팝소켓 제품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러브사인 팝소켓 하나를 무료 증정한다.

팝소켓은 일반적인 스마트폰 거치대와 달리 핸드폰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0월 말 제이케이윅스가 미국 모바일 액세서리 POPSOCKETS의 한국 내 총판 자격 취득 후 선보인 제품이다.

스마트폰 뒷부분에 팝소켓을 부착한 뒤 손가락 사이에 끼우면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휴대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메신저 사용이나 셀카를 찍을 때 손에 딱 맞는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이어폰을 팝소켓에 걸어 보관도 가능한데다 영상 등을 시청할 때는 스탠드 역할도 가능하다.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높이는 3단으로 조절 가능하며, 모바일 하단을 별도로 받치지 않아도 된다. 기존의 스마트폰거치대나 액세서리와는 달리 기종에 관계 없이 모든 스마트 디바이스에 부착할 수 있다.

현재 팝소켓은 전 세계 50~60여개 국가에서 월 600만개 이상씩 판매가 될 만큼 유명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중 하나다. 우리나라에서는 지난해 교보 핫트랙스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청량리점, 합정점, 대구점을 잇따라 오픈했다고 한다.

제이케이윅스 관계자는 "연이은 매장 오픈과 이벤트로 바쁘지만 소비자들을 만난다는 것에 팝소켓코리아라는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케이윅스는 핫트랙스 대구점 입점을 기념해 랜덤박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피에스타 롤리팝 사탕 1개와 팝소켓 정품 제품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