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커머스 사업자인 ‘더블유쇼핑(W쇼핑)’이 패션 토크쇼 ‘잘입는여자’ 프로그램 시청자들을 위해 오는 3월 14일까지 고객감사 SNS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사진=더블유쇼핑 제공
T커머스 사업자인 ‘더블유쇼핑(W쇼핑)’이 패션 토크쇼 ‘잘입는여자’ 프로그램 시청자들을 위해 오는 3월 14일까지 고객감사 SNS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사진=더블유쇼핑 제공

T커머스 사업자인 ‘더블유쇼핑(이하 W쇼핑, 대표 방선홍·주원석)’이 패션 토크쇼 ‘잘입는여자’(매주 금요일 오전 2시 25분 방영) 프로그램 시청자들을 위해 오는 3월 14일까지 고객감사 SNS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잘입는여자’는 W쇼핑과 서울산업진흥원(SBA)가 공동 기획한 패션 토크쇼이다.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 조성된 하이서울쇼룸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 의류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쇼핑 호스트가 출연하는 기존 홈쇼핑 방송과 차별화한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며 제품 판매와 함께 매회 해당 제품 디자이너들이 직접 출연해 본인이 디자인한 제품을 소개한다.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현재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이지선씨가 메인 MC로, 이 외에 패션 포토그래퍼 구영준, 패션/엔터테인먼트 전문 배선영 기자가 출연해 최신 패션 트렌드와 유익한 패션정보를 제공한다고 한다.

지난주 방송된 12회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의 ‘앨리스 마샤’ 여성 핸드백과 garden in the city 모티브의 ‘비헤더(beheder)’ 트렌치코트, 원피스를 소개해 따뜻해진 날씨에 적합한 디자이너 제품들로 구성됐었다.

W쇼핑 관계자는 “이번 SNS 이벤트는 최종화인 12회 방송을 기념하고 유튜브 조회수 30만뷰를 돌파하며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W쇼핑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이며 전체 영상은 W쇼핑 공식SNS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