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천연성분으로 각종 잇몸질환과 입냄새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줘 연일 품절 사태를 일으킨 메디프런트의 ‘리미트리스101 치약’이 재판매에 돌입했다. 사진=메디프런트 제공
최근 천연성분으로 각종 잇몸질환과 입냄새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줘 연일 품절 사태를 일으킨 메디프런트의 ‘리미트리스101 치약’이 재판매에 돌입했다. 사진=메디프런트 제공

최근 천연성분으로 각종 잇몸질환과 입냄새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줘 연일 품절 사태를 일으킨 메디프런트의 ‘리미트리스101 치약’이 재판매에 돌입했다.

지난 3월 5일부터 재판매를 시작한 이 치약은 과거 가습기 살균제 파동에도 10대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천연치약으로 유아치약, 임산부치약, 어린이치약으로도 주목을 받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인삼·몰약·자몽 등 유기농 천연 유래 식물성분으로 현대인들에게 많이 발생되는 구강염증, 치주염 등에 예방과 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입냄새 문제의 경우 피로인산나트륨, 녹차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액, 천연유래 감미제 등을 활용해 치석제거 와 예방, 입냄새를 제거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여줬다고 한다.

이에 치아의 토탈 덴탈케어가 가능한 리미트리스101 치약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미 ‘스테디치약’이라는 명칭이 붙일 정도로 꾸준히 소비되고 화제가 되었던 치약이다. 하지만 최근 젊은 연령층이 이 제품을 찾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튼튼하고 하얀 치아는 남녀노소 모두 희망하고 미의 또 다른 기준점이다. 그만큼 하얗고 튼튼한 치아는 첫인상을 좌우 할 정도의 큰 영향을 준다.

리미트리스 치약은 식약처 인증을 받은 성분과 천연 유래성분으로 치아의 브라이트닝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게다가 하이드록시 아파타이트(HAP성분), 덴탈타입실리카 등 함유는 브라이트닝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성분으로서 흡연으로 인한 누런이를 바꾸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리미트리스101 관계자는 “단순히 치석과 입냄새를 제거하는 치약이 아닌 현대인들의 입속문제를 모두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치약을 개발하는데 목적을 뒀다. 또 이를 기반으로 인체에 무해한 천연성분으로 모든 연령대의 온 가족이 모두 쓸 수 있는 안전한 치약을 생각한 만큼 오랜 시간 연구개발에 몰두 했다”며 “이번에 재출시 될 수 있었던 이유도 이런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재판매를 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