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홍천원조화로구이 제공
사진=홍천원조화로구이 제공

추위를 점점 벗어나면서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여름철에는 리조트, 오션월드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천혜의 자연환경과 첨단 관광 시설, 그리고 서울 및 수도권과 가까운 홍천은 그 중에서도 4계절 내내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는 명소다.

방문객들이 많은 홍천은 자연스레 다양한 먹거리와 홍천 맛집 들이 많이 생겨났는데, 그 중에서도 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홍천원조화로구이'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곳은 이곳만의 화로구이 양념 비법과 TV iMBC 찾아라 그곳 등 다수의 언론에서 비발디파크 맛집으로 소개됐다. 휴가철과 회사워크숍 등 단체손님을 위해 300석 수용 가능한 단체석, 테라스자리, 대형버스 픽업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특제양념이 들어간 주 메뉴는 30여 가지 각종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간 고추장양념에 흑돼지 삼겹살을 재워 숙성시켜 참숯으로 구워내 숯의 은은한 향을 입혔다. 화로구이 외에도 한우꽃등심, 돼지갈비, 막국수, 시골된장찌개 등도 인기라고 한다.

또한 꽃등심(1++최고급)과 소금구이, 화로구이에 육회 1접시를 모두 10만원 대로 즐길 수 있는 모듬 세트메뉴를 출시해 4인 가족에게 안성맞춤인 메뉴를 준비했다.

이 음식점 관계자는 “고기 품질뿐만 아니라 고기에 곁들이는 야채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면서 "모든 채소는 농장직영으로 재배된 무농약 채소로, 그때그때 공수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