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이 브랜드 혜택몰 ‘대림 디그라운드(DAELIM DGROUND)’를 오픈하고,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대림 디그라운드 제공
대림이 브랜드 혜택몰 ‘대림 디그라운드(DAELIM DGROUND)’를 오픈하고,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대림 디그라운드 제공

대림이 브랜드 혜택몰 ‘대림 디그라운드(DAELIM DGROUND)’를 오픈하고,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림 관계자는 “회원 가입 때 연회비 없이 60일 동안 디멤버스 회원 등급을 부여하고 가입 축하 쿠폰과 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대림 디그라운드는 대림에서 새롭게 추구하는 브랜드 혜택몰이다. 멤버십 회원제로 운영된다. 가입 후 소정의 연회비를 결제하면 특별 회원인 ‘디멤버스(D MEMERS)’ 등급으로 전환된다.

특별 회원인 디멤버스 회원에게는 가입 축하 쿠폰과 포인트 5만점, 무료 배송 쿠폰 5장 등을 지급한다. 또 고품격 렌털과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림케어의 ‘1회 욕실 케어 서비스’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현재 디그라운드에는 대림케어, 다이슨, 발뮤다, 디트리쉬, 조말론 등 생활 가전과 뷰티 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시즌마다 엄선한 브랜드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편 디멤버스 회원에게 제공하는 대림케어 1회 욕실 케어 서비스는 욕실의 양변기와 비데, 욕조, 세면대 등을 초고압스팀으로 살균하는 서비스다. 케어 범위에 따라 일반형과 강화형, 프리미엄형으로 나뉘며 본사 소속의 전문 위생 교육을 이수한 서비스닥터가 방문 진행해 신뢰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