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와이어스 뉴트리션 제공
사진=와이어스 뉴트리션 제공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이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illuma goldendrop3)'를 통해 국내 유아식 시장에 진출했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와이어스 뉴트리션가 지난 100년간 축적한 영유아 영양 연구를 바탕으로 한 제품이다. 또 아일랜드 원유와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돕는 OPO구조가 특징이다.

특히 이 회사는 청정 낙농업 국가인 아일랜드의 원유를 제품에 도입했다. 깨끗하고 맑은 공기와 풍부한 수자원, 비옥한 토양의 3박자를 고루 갖춘 아일랜드에서 4월에서 9월까지 엄선된 초목을 먹인 젖소의 원유를 이용하는 것.

여기에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가 스스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성분과 배합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지방과 칼슘 등이 쉽게 배설되지 않도록 제조된다. 게다가 두뇌 구성과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 등도 함유하고 있다.

와이어스 뉴트리션 일루마 담당자는 "일루마가 추구하는 엄마의 모습은 아이가 내재한 무한한 가능성을 인지해 아이 성장의 중요한 시기에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현명함"이라며 "이에 영양 성분을 고려하고 배합해 일루마 골든드롭3이 탄생했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어스 뉴트리션은 브랜드 철학을 담아 일루마 골든드롭3의 광고모델로 쌍둥이 육아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영애를 발탁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