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는 VIB(Very Important Baby)족을 위한 이색 어린이날 행사를 오는 5일(토)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마사회는 “안녕? 자두야! 말(馬)과 함께 놀자!”라는 테마로 주로 내 공원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운영한다. ‘안녕 자두야’는 지난 2011년 첫 TV시리즈 방영 이후 최근 네 번째 시리즈 ‘자두와 친구들’을 방영중인 인기 애니메이션 콘텐츠다.

행사 참가비는 무료이며,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개최된다. 당일 ‘안녕 자두야’와 함께하는 어린이 체험존에서는 ‘배지’, ‘자두 페이퍼토이 만들기’와 같은 체험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자두가 되어보자‘, ’자두 신데렐라 체험‘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을 수료한 어린이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평소 인기 캐릭터 ’안녕자두야‘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이벤트가 될 것이다. 그뿐만이 아니다. 당일 세계 최대 크기의 전광판(경마장 기준) 비전127에서 애니메이션 발레리나를 18시 10분부터 약 90분간 상영한다. 애니메이션 발레리나는 한글 음성 더빙판으로, 발레리나와 발명가를 꿈꾸는 두 소꿉친구가 파리를 여행하는 이야기다.

관람료는 별도로 없으며, 경주로에 위치한 전광판으로 보는 영화는 아이들에겐 이색 경험이 될 것이다. 참고로, ‘비전127’은 렛츠런파크 서울에 위치한 가로 127.2m, 세로 13.6m의 Full HD 초고화질 전광판으로 경마장 기준 ‘세계 최대 크기’다.

‘안녕자두야’ 행사, 비전127 영화 관람 등으로 재미를 잡았다면, 렛츠런파크 서울에 위치한 말박물관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은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5일(토)부터 5월 27일(일)까지 방문 고객 전원에게 종이말을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