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지도사 2차 ALL 책임집니다!' 이벤트 5월 말로 연장

와우패스가 지난 4월 런칭한 '경영지도사 2차 합격 or 불합격 모두를 책임집니다!'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연장 진행한다.

4월 2일부터 진행된 '경영지도사 2차 합격 or 불합격 모두를 책임집니다!' 이벤트는 경영지도사 시험 합격 시 와우패스가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많은 참여자가 몰리며 응시생들의 큰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불합격 시 차년도 연장).

이에 와우패스는 5월 말까지 이벤트를 연장해 더 많은 시험 응시생들에게 장학금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의 참여는 올해 경영지도사 2차 시험 응시 이력이 있어야 가능하며, 합격자의 경우 합격 증빙서류와 함께 와우패스 사이트 내 합격수기를 올리면 장학금을 지급받을 수 있고, 불합격자는 불합격 증빙을 하면 2019.8.31일까지 연장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합격자에게 지급되는 장학금 15만원은 제세공과금 22%가 차감 된 후 지급되고, 수강료 환급은 교재비 및 제세공과금 22% 차감 후 지급된다.

와우패스에서 서비스 되는 경영지도사 2차 강의는 ‘경영지도사, 노무사, 회계사’ 등 각 분야의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기에 빠르게 합격 할 수 있는 최적의 강의를 진행하며, 교재 및 제공되는 학습자료 또한 다년간의 기출문제를 완벽하게 분석한 내용을 포함하고, 개정된 사항을 모두 반영하여 출간 되었기에 18년 8월 경영지도사 2차 시험을 준비하는데 최적의 강의 및 교재라 할 수 있다.

더하여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또는 발급 받을 수 있는 재직자 수험생의 경우 와우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면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과정을 비용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다. 단, 와우내일배움카드로 수강 할 경우 장학금 혜택 및 수강료 환급, 불합격시 연장 혜택은 제공되지 않는 점은 참고해야 할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18년 신규강의 및 기존강의도 모두 수강이 가능한 혜택도 주어진다(신규 교재는 포함, 기존교재는 별도구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