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24일 양재 aT센터 5층에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업무 협약식을 갖고 우리 농수산식품의 판매 확대와 신규상품 발굴 및 상품화를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주최의 신규상품 발굴 상담회에 참여 하고 선정된 상품과 협력사의 TV홈쇼핑 방송을 통한 판로개척에도 적극 협조키로 했다.
첫 행보로 NS홈쇼핑은 협약식과 함께 같은 날 aT센터 1전시장에서 펼쳐진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최한 ‘2018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대형유통채널 바이어 초청 상담회’ 에 9명의 MD가 참여한 가운데 1:1 상담회를 진행했다.
상담회에서 NS홈쇼핑은 100여개 농공상 기업을 대상으로 상담신청을 받아 TV홈쇼핑과 온라인몰 입점관련 상담 50건을 완료했다. 이번 상담회를 통해 선정된 협력사의 상품은 한국 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상호 협의를 통해 NS홈쇼핑 각 유통 채널에 입점되고, 2018년 하반기 중 TV홈쇼핑 방송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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