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차세대 교육 전문가 모집을 위한 신입공채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Eduwill Next Generation Leader’는 에듀윌의 핵심 사업을 이끌어갈 차세대 리더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되는 채용으로 최종 선발자에게는 에듀윌 최고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는 6월 13일까지 접수가 진행되는 공채 모집 부문은 교육운영, 콘텐츠 기획 부문 통합 선발로 이뤄진다. 선발 시 에듀윌의 핵심 역량 습득을 위해 에듀윌 학원사업본부에 2년간 근무 후 콘텐츠, 마케팅 부서 등의 순환근무를 하게 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Eduwill Next Generation Leader’는 기존 채용 방식과 다른 엄격한 선발과정과 핵심인재 양성 과정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최고 보상과 특별 승진 등 혜택도 주어진다.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되는 에듀윌 차세대 리더는 국내 연수, 6개월간의 인턴 및 해외 연수를 통해 최종적으로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Eduwill Next Generation Leader’를 위한 혜택은 △교육 업계 신입부문 최고 수준의 보상 △근무 성적 우수자 대상 특별 승진 기회 제공 △현업 배치 2개월 후 전원 해외연수 혜택 등 핵심인력 양성 과정을 거쳐 최고 경영자로 성장할 기회 제공 등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