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시험전문 브랜드 '커넥츠경단기'는 2차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경단기합격예측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노량진, 부산, 대구 경단기 학원과 경단기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되다. 온라인 모의고사는 11일 오후 10시까지 응시할 수 있다.

응시직렬은 일반 공채와 101단, 경행경채로 구분되며, 모의고사 참가 신청은 온‧오프라인 모두 6일까지 가능하다.

특히, 모의고사 응시생들은 모의고사 이후 ‘경단기 심층분석 성적표’를 통해 수 천명의 응시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본인의 실력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이 가능하다. 경단기는 모의고사 응시자에게 경단기 교수진의 무료 해설 강의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경단기는 모의고사 사이트 URL을 SNS에 공유한 수험생 전원에게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과 오프라인 모의고사 5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경단기 모의고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경단기 김중근 원장은 “2018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최종 점검이 가능하도록 이번 모의고사를 준비했다”며 “모의고사를 통해 현재 위치와 실력을 점검하고,남은 수험 기간 동안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