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코지마에서 지난 1월에 이어, 두 번째 옥션 '올킬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옥션 '올킬딜' 행사는 6월 5일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며, 신제품인코지마 안마의자 '트윅'(CMC-N700)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코지마 '트윅'(CMC-N700)은 인체의 굴곡에 맞춘 L/S 프레임으로 제작되어,밀착된 마사지를 선사하며, 8가지 자동모드로사용자 취향에 맞는 마사지를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

특히, 8가지의 기본 자동모드(소프트, 스탠다드, 수면, 스트레칭, 남성, 여성, 요가, 흔들안마)중 요가모드는 누운 자세로 주무름, 두드림, 롤링 위주의 강한 스트레칭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어,사용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있는 기능이다.

또한, 기존 안마의자 보다 종아리 부근에 지압봉이 내장되어 있어, 발 뿐만 아니라 다리 전체까지 강력한 지압 마사지가 가능한 특화된 다리마사지를 선사하며, 4개의 어깨 에어백이 어깨를 잡아주는 동시에 마사지볼이 신체 굴곡에 맞게 움직여, 특화된 목,어깨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외에도,무중력 포지션과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실속있는 교체형 내외피,다리길이 조절, 온열 등 사용자 편의 기능 또한 갖춘 가성비 좋은 신제품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에 따르면 “6월 단하루 열리는 옥션딜 행사를 통해 많은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트윅(CMC-N700)을 만나보길 기대한다.”고 말하며, “올킬딜 행사시 구매한 분들에 한해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니 구매에 참고하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 홈페이지, 또는 옥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