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가 순수한 매력의 배우 박보영과 양세종의 뮤지컬 콘셉트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가 순수한 매력의 배우 박보영과 양세종의 뮤지컬 콘셉트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의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가 순수한 매력의 배우 박보영과 양세종의 뮤지컬 콘셉트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착한 연상연하커플’ 박보영과 양세종이 일상 속에서 가볍게 마시는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상쾌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경쾌한 멜로디의 CM송 ‘토레타송’과 함께 뮤지컬 형식으로 표현한 광고이다.

톡톡 튀는 신나는 멜로디에 뮤지컬 특유의 발랄하고 경쾌한 템포가 어우러져 더운 날씨에 수분을 충전하는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 박보영과 양세종은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토레타송’을 직접 부른 것은 물론 광고 속에서 발랄한 뮤지컬 연기까지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야외 공원부터 물놀이, 도서관까지 다양한 장소를 오가며 노래에 따른 발랄한 연기를 통해 일상 속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싱그러운 매력을 극대화해서 표현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지난해부터 광고 속에서 박보영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바 있는 CM송인 토레타송은 '데이브레이크(Daybreak)'의 히트곡인 '좋다'를 보다 빠르고 톡톡 튀는 경쾌한 리듬으로 리메이크한 곡으로 '니가 있어 좋타, 토레타가 좋타' 등으로 위트 있게 개사한 점이 특징. 이번 광고에는 양세종도 함께 노래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본격적인 수분 보충이 필요한 여름에 어울리는 광고를 선보이고자 박보영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에 중독성 있는 가사와 경쾌한 리듬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토레타송의 매력을 극대화 하는 뮤지컬 형식의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