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교원임용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임용단기'는 2019학년도 교원임용 시험 대비를 위한 ‘임용단기 실력 점검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임용단기는 수험생들이 실제와 동일한 형식의 모의고사를 통해 시험 현장 분위기를 경험하고, 시험 결과에 따라 자신의 취약점을 진단해 남은 기간 동안 자신에게 최적화된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전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모의고사에서는 오는 23일 오전 9시부터 노량진 임용단기학원에서 진행되며 교육학과 국어, 일반사회, 역사, 보건, 체육, 중국어 등 전공 과목별 문제를 만날 수 있다. 수험생들은 오는 20일까지 자신의 교원임용고시 전공 과목에 따라 모의고사를 신청하면 된다.

모의고사 이후에는 과목별 채점과 교육학 첨삭, 모범답안, 해설 강의 등 임용단기만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응시자 전원에게 7~8월 임용단기학원와 온라인강의 할인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학원 실강 무료 수강권과 온라인 프리패스 무료 수강권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임용단기 최봉근 원장은 “교원임용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이라면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식으로 진행되는 모의고사에 응시해 현장 분위기를 익히는 것이 필수”라며 “임용단기만이 제공할 수 있는 엄선된 모의고사 문제와 맞춤 학습 전략 서비스를 통해 임용시험 합격에 한발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라 본다”고 말했다.

한편 ‘커넥츠 임용단기’는 지난 2015년 론칭한 에스티유니타스의 교원임용시험 전문 브랜드다.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평생 프리패스’, 시험 합격 시 현금을 환급해 주는 ‘환급 프리패스’ 등 기존에 없던 획기적인 서비스와 라이브 해설 강의 등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