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그룹의 OTT공급업체 우노큐브몰은 오는 31일까지 8VSB 케이블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료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우노큐브를 구입한 뒤 8VSB 유료방송에 가입하면 이용료 3만원을 지원한다.

8VSB 유료방송은 60~80여 개 고화질(HD)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디지털 방송이다. 라이브 채널만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주문형 서비스인 VOD나 OTT는 이용할 수 없다.

하지만 8VSB 유료방송 가입자가 TV에 우노큐브를 연결하면 100여개의 무료 방송 및 VOD, IPTV 등 양방향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HDMI 연결단자가 있는 컴퓨터 모니터, 빔프로젝터, 디지털액자, 차량용TV도 우노큐브와 연결해 이용 가능하다. 유료방송을 해지하더라도 우노큐브에 지상파 안테나를 연결하면 무료로 지상파 시청이 가능하다.

우노큐브몰을 운영하는 알라딘그룹은 ㈜에브리온티브이와 콘텐츠연합플랫폼㈜(이하 pooq)와 계약을 통해 우노큐브로 에브리온티브이 100여 개 채널을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이외에도 pooq 유로서비스를 통해 종편, 지상파재방송, 교육, 영화 등 60개 라이브 방송과 약 20만편의 VOD와 7천편의 국내/해외 최신 영화를 제공한다.

우노큐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노큐브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