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합리적인 가격과 이용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춘 창업고객 특화 서비스 ‘ADT캡스 창업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ADT캡스 제공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합리적인 가격과 이용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춘 창업고객 특화 서비스 ‘ADT캡스 창업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ADT캡스 제공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합리적인 가격과 이용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춘 창업고객 특화 서비스 ‘ADT캡스 창업 패키지’를 선보였다.

‘ADT캡스 창업 패키지’는 사업 운영에 꼭 필요한 서비스만을 한 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창업 고객 맞춤형 상품이다. 예비 창업인이나 사업장 이전을 앞두고 있는 고객, 또 월 운영비가 부담인 사업자들에게 특히 유용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모든 서비스에 대한 24시간 A/S 접수 및 모니터링 서비스를 지원하고, 매월 한번의 청구로 모든 비용 처리를 통합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기본 서비스는 사업장 운영에 필수적인 ▲CCTV(월 3만9000원/4대 설치 기준)와 함께 ▲POS세트(월 3만원) 또는 ▲카드단말기(월 1만원) 중 한 품목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사업장 보안과 편의 향상을 위해 방범 서비스, 화재안심 서비스, 인터넷 등 부가서비스를 함께 이용 가능하다.

이번에 창업 패키지를 출시하며 새롭게 선보인 ‘POS세트’는 POS 본체, 카드단말기, 금전함 등 결제에 필요한 모든 기기를 한 번에 제공해 중대형 매장에 유용하다. 보안전문업체의 상품답게, 고객과 문제 발생시 결제 당시의 영상을 영수증 별로 조회할 수 있다고 한다. 야간 A/S센터와 출동 서비스를 지원해 심야 영업 중 결제 오류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것이 타사 제품에는 없는 특징이다.

‘카드단말기’ 세트는 신용카드 단말기와 서명패드로 구성된 상품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규모가 작은 소형매장에 유용하다.

‘CCTV’는 12시간 이내 신속한 A/S를 지원하고, 문제 발생 때 100% 제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해 보안 공백 없는 영상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창업 고객에게 보안뿐만 아니라 사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