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싱가포르 왓슨스 HWAB 어워드에서

코스알엑스 (COSRX, 대표 전상훈)는 대표 아이템인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가 2018 싱가포르 왓슨스 HWAB 어워드에서 K-Beauty 스킨케어 전체 부문 베스트셀러 1위 제품으로 선정이 되었다고 29일 밝혔다.

코스알엑스는 측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이번 어워드에서 유일한 K-Beauty 수상 브랜드로, 'BEST SELLING PRODUCT' 부문 단독 수상을 통해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임을 입증하였다”고 설명했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이미 전 세계를 휩쓸며 히트를 기록한 상품이다. 전 세계 각종 어워드에서 9관왕을 비롯해 국내에서도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년 동안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스크럽 부문 1위(3년 연속)를 차지했다. 최근에는 2017년 국내 톱 뷰티 앱 언니의 파우치에서 선정한 패드부문 3관왕에 등극했다.

한편 싱가포르에서의 수상으로 볼 때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여러 면에서 싱가포르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켰다는 분석이다.

동남아시아권에 속한 싱가포르의 연중 무더운 날씨가 첫 번째 인기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날씨로 인한 각질, 피지, 땀 케어에 화이트윌로껍질수와 베타인살리실레이트가 함유된 원스텝 오리지널 패드가 적합했다는 분석이다. 또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과 소통을 늘리고자 한 노력이 싱가포르 국민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

이에 코스알엑스 측은 “앞으로도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의 뷰티 생활을 연구해 라이프스타일에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알엑스는 지금까지의 성원을 발판 삼아 싱가포르 왓슨스 주요 15개 거점 매장 내 스페셜 존을 확대 운영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