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가구 원목가구 전문 파주운정가구단지 조연우갤러리는 파주, 운정, 김포, 인천 등 신도시 아파트 입주 시점에 맞춰 최대 60% 초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5월말부터 시작된 일산센트럴아이파크 입주를 시작으로 운정센트럴푸르지오, 운정힐스테이트, 일산에듀포레푸르지오까지 파주, 일산 지역에만 8천5백세대가 입주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인천 김포 신도시에도 인천가정지구시티프라디움, 김포풍무푸르지오2차, 영종하늘도시스카이시티자이, 영종하늘도시이편한세상 등 대규모 입주가 예정되어 있어 이들 지역의 입주가구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 입주가구 구입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조연우갤러리는 신도시 신축 아파트에 대한 완벽 준비로 입주에 최적화된 사이즈와 디자인, 평평별 가수 세트를 구성하고 또한 연령별, 가족 구성원에 따라 선호하는 스타일을 다양하게 제안해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2017년 가을 신상품 및 2018년 봄 출시 예정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정상가 대비 최고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침실세트, 거실세트, 주방세트 등 공간에 따른 세트 가구를 구성해 100만원대부터 500만원대까지 고객들의 구미에 맞는 제품을 선보인다.

조연우갤러리는 대리석식탁, 거실장, 붙박이장, 서재가구, 해외 유명 매트리스 등 가구 토탈 편집매장이며, 특히 직영 원목가구공장을 운영하여 원목가구를 직접 디자인해 생산판매 하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원목 소재로 만든 가구가 구매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운정가구단지 안에서도 베스트로 꼽히는 가구매장이다. 새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입주가구 고민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다시 없을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조연우갤러리 대표와 매장관리 책임자는 미술대학 디자인학과 출신으로 제품디자인과 공간연출에 대한 특별한 감각과 수만건의 입주가구 신혼가구 납품 경험을 가지고 있다. 조연우갤러리 대표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많은 연구를 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가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