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비도스의 DLB-880 스마트 자동절전 비데는 스마트 자동절전 시스템을 활용한 화장실용 비데 제품이다. 다이얼에서 현재 비데의 온도를 확인해 상태를 라이트로 알려주고 커버를 닫을 때, 절전모드로 변경되는 등 그 기능은 사용자가 화장실에서 사용할 때 편의에 초점을 맞춘 비데이다.

대림통상 토탈 브랜드 도비도스는 'DLB-880 스마트 자동절전 비데'가 지난 2017년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인 '골드 미니스터 어워드(GOLD Minister Award)'에 입상한 바 있다고 밝혔다.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는 제품은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는데, 이는 제품 성능의 우수성과 디자인의 미적 점수를 높게 평가하는 기준이 된다.

이 제품을 활용해 소비자는 커버를 닫을 때마다 불필요한 전력 낭비를 줄이고 사용자가 뚜껑을 닫을 수 있게 하는 역할도 함께 해 위생적으로 변기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대림통상 도비도스는 원스톱 통합서비스를 통해 욕실 시설의 생산부터 시공, 인테리어, AS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토탈바스 브랜드다.

도비도스 관계자는 "디자인 어워드 수상 외에도 다양한 수상을 한 자동절전비데(DLB-880)는 많은 고객들의 삶을 편안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든 것 같아 뿌듯하다”고 전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