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9월 말까지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KB모바일 외화예금’, ‘KB국민UP외화정기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환율 우대와 경품 등을 제공하는 ‘외화예금~KB와 함께라면 OK!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세 가지 상품 가입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상품권, 백화점상품권, 아이스크림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은 하나의 통장으로 외화입출금 및 해외주식투자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한 고객은 외화로 입·출금 시 금액 및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80% 환율 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전용 상품인‘KB모바일 외화예금’은 신규 가입 고객이 외화로 입·출금 시 금액 및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50% 환율 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KB국민UP외화정기예금’은 1개월 단위로 금리를 운용하고 중도해지 시에도 예치기간에 따라 약정된 이율을 받을 수 있어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외화정기예금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미국의 금리 인상 전망이 예상되는 가운데 금리와 환율의 시세 차익을 이용한 ‘환테크’ 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환율 우대와 함께 푸짐한 경품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