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정본에스테틱 제공
사진=정본에스테틱 제공

작고 갸름한 얼굴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V라인을 위한 여성들의 욕구대로 각종 시술이 발달하고 리프팅 팩이나 경락기구 등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기 위한 제품이 시장을 장악한지 오래다.

그러나 이런 제품들이 오랫동안 얼굴경락 효과를 유지시킬 수 있을지 의문이다. 또 이들의 부작용 사례도 적지 않다. 시술의 경우 피부 멍울이 생기는 등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고 경락기구와 팩 등의 경우 자신의 얼굴근육이나 턱뼈 등을 고려하지 않아 턱관절의 이상이 생기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전문가는 숙련된 얼굴경락마사지 전문기관에서 관리를 받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경락마사지는 막혀있는 경혈과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이에 얼굴과 몸의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특히 얼굴경락마사지는 작고 갸름한 얼굴, 맑은 피부, 주름의 개선을 통해 미적인 효과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몸 밸런스를 맞춰 건강이 좋아지는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한다.

얼굴경락마사지를 위한 에스테틱 선정 때 관리사의 경락마사지 숙련도가 관건이다. 미숙련자의 경우 너무 강한 압을 가해 멍이 들거나 신경과 모세혈관에 상처를 줄 수 있어 주의해야한다. 또 마사지로 얼굴 교정을 하려면 아프면서도 시원한 압으로 마사지해야 노폐물 분해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이는 인체 노폐물 배출의 원리를 알아야 가능하다. 이에 관리사의 숙련도를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았다.

이런 가운데 정본에스테틱은 숙련된 관리사 채용에 가장 큰 공을 들이고 있다고 한다. 또 지점마다 마사지 능력차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양성에 힘쓰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해당 에스테틱은 ‘뼈를 바르고 아름답게’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자연주의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특유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문 노하우로 고객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고객 개개인의 뼈 모양과 근육에 따라 맞춤형 관리 컨설팅을 제공하고 뼈와 근육 사이의 불필요한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얼굴경락마사지비법으로 큰 얼굴, 긴 얼굴, 사각 얼굴, 비대칭 얼굴 등을 균형적이고 갸름한 작은 얼굴로 재탄생시킨다. 뿐만 아니라 얼굴경락마사지를 책임제로 운영하며 관리의 전후를 비교해 효과가 없다면 관리를 재 시행한다. 이에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는 것이다.

이 업체는 다양한 얼굴경락마사지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체형관리를 위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도 보유하고 있다. 전체적인 체형관리를 위한 식습관 솔루션부터 빠지지 않는 군살의 국소부위까지 자신의 체형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정할 수 있다. 이에 여름철 체형관리에 높아지는 관심에 따라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정본에스테틱은 아시아 3대 경락 중 최상으로 손꼽히는 경락마사지의 노하우를 전수받은 샵으로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입소문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