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째로 원액기로 알려진 ㈜엔유씨전자가 시트러스 원액기(오렌지 착즙기) 출시를 기념해 지난 7월 12일부터 7월 26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동영상 보고! 선물 받자!’ 이벤트는 오렌지 착즙기 홍보 영상을 보고 나서 시청 소감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적으면 된다. 단, 엔유씨전자 공식 블로그 이웃 추가와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해야 참여가 완료된다.

시트러스 원액기 신제품 출시를 맞아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1명)에게는 시트러스 원액기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 외에도 2등(4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3등(25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26일까지 총 2주간 엔유씨전자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3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엔유씨전자의 시트러스 원액기는 오렌지, 자몽과 같은 시트러스류 과일을 손쉽게 착즙할 수 있도록 스퀴저(오렌지 착즙기) 모듈이 장착된 제품이다.

기존 원액기의 드럼세트 모듈과 스퀴저 모듈 중 사용자의 용도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더불어 조립과 분리가 간단해 물로 헹궈주기만 하면 되므로 세척도 간편하다.

한편, ㈜엔유씨전자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시트러스 원액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이타이너 빙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