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는 듯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청하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찌는 듯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청하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찌는 듯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청하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청하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를 발매한다.

이번 미니 3집은 ‘블루밍 블루’라는 제목이 암시하듯 활짝 피어나 짙어진 푸른색처럼 더욱 성장한 청하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앨범으로, 무더운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감 넘치는 트랙들로 가득 채워졌다.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는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를 작곡하고 이기, 씨노, 웅킴으로 구성된 프로듀싱 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파워풀한 브라스 섹션과 청량한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멜로디, 더욱 견고해진 청하의 목소리가 더해져 전작을 이어 완벽한 여름날의 찬가가 완성됐다.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와 미니 2집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를 통해 독보적인 여성 솔로 파워를 뽐낸 청하가 새로운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를 앞세워 3연타석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청하는 음원 공개 직후인 18일 오후 8시부터 미니 3집 ‘블루밍 블루’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다채로운 토크와 코너로 팬들과 컴백을 자축할 계획이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