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파워 청량' 매력을 발산한다. / 사진=쏘스뮤직 제공
걸그룹 여자친구가 '파워 청량' 매력을 발산한다. / 사진=쏘스뮤직 제공

걸그룹 여자친구가 '파워 청량' 매력을 발산한다.

여자친구는 19일 오후 6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는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팝 댄스곡으로 청량한 보컬과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비롯해 휴가를 떠나는 부푼 마음을 담아낸 'Vacation', 소녀들의 상큼한 첫사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Sweety', 여름 밤의 설레는 감정과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바람 바람 바람(Windy Windy)', 깔끔하면서도 아름다운 여운을 남기는 'Love in the Air'까지 여름여름한 여자친구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노래 5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여자친구는 그간 오늘부터 우리는(2015), 너 그리고 나(2016), 귀를 기울이면(2017)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매해 여름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여름불패의 공식을 탄생시켰다. 데뷔 후 네 번째 여름을 맞이한 여자친구의 새로운 서머송 탄생이 기대된다.

한편 여자친구는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