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300억원 규모의 ‘썸머 아카데미 PC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가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300억원 규모의 ‘썸머 아카데미 PC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8월 8월 31일까지 총 300억원 규모의 ‘썸머 아카데미 PC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하이마트 단독으로 ‘애플 초특가 기획전’을 벌이고 ‘프리미엄 베스트 상품전’, ‘가성비 노트북 기획전’ 등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간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 상품권, 엘포인트(L.poin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마트 단독으로 ‘애플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맥북에어를 20% 할인한 99만90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프리미엄 베스트 상품전’을 통해 삼성 노트북 펜, LG그램 등 국내외 주요 제조사의 초경량 PC(무게 1㎏ 내외, 두께 1.5㎝ 이하) 위주로 총 100억원 물량을 선보인다. 제품에 따라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가성비 노트북 기획전’에서는 레노버·아수스 등 글로벌 주요 제조사의 노트북 중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을 위주로 선보인다.

사양이 비슷한 경쟁사 제품보다 20~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8세대 i3 프로세서가 탑재된 레노버의 노트북을 50만원대에 한정수량 특가 판매한다.

캐시백, 상품권, 엘포인트 등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카드로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PC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캐시백을 각각 최대 10만캐시백, 5만캐시백까지 준다.

삼성전자의 PC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롯데상품권(10만원권)을 준다. 또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3만엘포인트(L.point)를 준다.

엘포인트는 1포인트(1원)만 있어도 롯데그룹 내 모든 유통 계열사와 전국 30만여 개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사진=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제공
사진=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제공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삼성카드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777 페스티발’을 벌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숫자 7을 콘셉트로 3가지 이벤트를 구성해 ‘삼성카드 777 페스티발’로 이름 지었다고 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전자랜드제휴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고 7만원 청구할인, 결제금액의 3% 포인트 적립, 구매 금액대별 최고 60만원 캐시백, 삼성카드 포인트로 100% 결제 가능, 최고 36개월 무이자, 모델별 최고 200만원 캐시백, 스크래치 행운복권 제공 등 7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스크래치 행운복권 1등 당첨자(1명)에게는 싱가포르 2인 여행권, 2등 당첨자(5명)에게는 전국 스파 및 놀이동산 2인 이용권, 3등 당첨자(5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 삼성전자·LG전자·다이슨·대유위니아의 공기청정기 또는 다이슨·삼성전자의 무선청소기 일부 행사제품을 전자랜드제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밖에 제습기 또는 선풍기를 전자랜드제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서 포인트를 1000점 이상 사용 때 사용 포인트의 최고 7배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2010년부터 삼성카드와 제휴를 시작해 지금까지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삼성카드 777 페스티발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쇼핑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