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제품인 자음생에센스의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지난 29일(수) 홍콩 IFC몰에서 론칭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 9개국의 주요 언론과 뷰티 인플루언서 뿐만 아니라, 설화수 뮤즈 송혜교와 할리우드 배우 다코타 패닝, 홍콩 국민 배우 유가령 등이 참석하여 자음생에센스 글로벌 출시를 축하했다.

1966년 ABC인삼크림을 시작으로 52년간의 인삼 연구로 탄생한 자음생에센스의 글로벌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참석자들은 설화수 인삼 헤리티지를 오감으로 체험하며 브랜드를 오롯이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설화수 매화 문양과 인삼의 힘을 아름다운 영상과 빛의 움직임으로 표현한 키네틱아트존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이자 설화수 뮤즈인 송혜교, 할리우드 배우 다코타 패닝(Hannah Dakota Fanning), 홍콩 배우 유가령(Carina Lau)과 여시만(Charmaine Sheh), 중국 배우 겸 모델인 장즈린(Zilin Zhang), 태국 유명 모델 팬케이크(Pancake Khemanit Jamikorn)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셀레브리티들의 참석으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서 설화수의 위상을 보여주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