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과일이 들어있는 3 MIX JUICE 로 맛과 영양 모두 3배로 챙기세요!”

킹콩쥬스&커피(대표 허정인)가 ‘3 MIX JUICE: 트리플 믹스 쥬스(이하, 트리플 쥬스)’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트리플 믹스 쥬스는 딸블바(딸기&바나나&블루베리)쥬스와 망복파(망고&복숭아&파인애플)쥬스 총 2종이다.

해당 신제품은 가맹점에서 제안한 아이디어로 태어난 제품이라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는 설명이다. 딸바(딸기&바나나)쥬스, 오파(오렌지&파인애플)쥬스 등, 기존 2가지 과일로 믹스된 제품이 판매순위 상위에 지속 랭크되어있는 가운데, “3가지 과일을 조합해 판매해보면 어떨까?” 하는 가맹점주의 아이디어가 본사로 전달되었던 것.

가맹점에 지속방문, 매장의 매출신장을 돕고 위생 및 제품을 관리, 재교육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킹콩쥬스의 슈퍼바이저가 가맹점주의 의견을 놓치지 않고, 주 간격으로 진행되는 본사 R&D 회의에 안건으로 상정한 것이다.

기존 최고 인기메뉴인 ‘딸바 쥬스’에 블루베리를 더해 맛과 컬러감, 블루베리의 영양까지 추가한 ‘딸블바 쥬스’, ‘복파 쥬스’에 망고를 추가해 열대의 영양과 트로피칼핫 맛을 더한 ‘망복파 쥬스’는 킹콩 R&D 전문가들이 최고의 조합을 찾아 선보인 과일 음료다.

킹콩의 R&D 담당자는 “가맹점에서 너무 좋은 아이디어를 주셔서 좋은 제품이 나오게 된 것 같다. 앞으로도 가맹점의 의견을 경청하고 고객님의 니즈를 반영한 좋은 음료들을 많이 개발할 예정” 이라며 매장에 공을 돌렸다.

딸블바, 망복파. 트리플 믹스쥬스는 오는 9월 22일부터 킹콩쥬스&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킹콩쥬스&커피는 얼마전 창립 2주년을 맞이한 킹사이즈 과일쥬스&월드로스팅챔피언 커피 전문 브랜드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