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신규 마을이 포함된 10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마을 ‘파크타운’이 오픈됐다. ‘파크타운’은 아홉 번째 마을로 40레벨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오픈 가능하며, 오픈 시 ‘30시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찹쌀떡 같은 귀여운 토끼 캐릭터 ‘몰랑’ 팬들을 위한 신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몰랑 팬케이크 전문점’과 ‘테마파크: 몰랑 가면 페스티벌’이 게임에 추가됐다.

아울러 토마토 소스를 활용한 이탈리아식 닭찜요리 ‘카차토레 전문점’과 청량감이 느껴지는 달콤상큼한 디저트 ‘모히또 케이크 전문점’도 새롭게 선보였다. 연구 포인트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프리미엄 랜덤박스’가 새롭게 등장했으며, 파워박스의 보상이 리조트 ‘오텀 오션 풀빌라’로 변경됐다.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카차토레 전문점’ 또는 ‘모히또 케이크 전문점’을 2개 구매하면 같은 건물을 하나 더 증정하고, VIP‧조합원 패키지를 구매하면 시드를 20% 추가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몰랑’ 신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구입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커플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11월 6일까지 파워박스 내 리조트 획득 확률이 두 배 상승하는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