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예비 고1, 고2, 고3 학생들을 위해 ‘2019 스듀(스카이에듀) 플래너’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2019 스듀 플래너’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에서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다. 위 베어 베어스는 스카이에듀 자체 설문조사 결과 수험생들이 뽑은 선호 캐릭터 1위에 선정되기도 할 정도로 중·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스터디 플래너는 목표 설정과 인터넷강의 수강 관리, 내신과 모의고사 성적 관리, 진로 설정 등 수험생들이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공부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공부 독려 메시지가 들어가 있는 월별 페이지와 중요한 부분을 표시할 수 있는 스티커, 책갈피 등을 함께 제공한다.

플래너는 16일부터 21일까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매일 밤 10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의 정답을 작성하는 학생 중 스카이에듀 신규 회원 250명, 기존 회원 25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커넥츠 스카이에듀의 김석배 대표는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학습 계획을 짤 수 있도록 구성을 최적화 한 스듀 플래너는 매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 제공하는 ‘2019 스듀 플래너’ 역시 성공적인 수험 생활을 돕기 위해 구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고, 디자인적인 부분까지 세심하게 고민한 만큼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