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의 '마귀할멈 빨강앰플’. 사진=라미화장품 제공
라미화장품의 '마귀할멈 빨강앰플’. 사진=라미화장품 제공

라미화장품 박혜린 대표는 자사의 '마귀할멈' 제품이 SNS 통한 활발한 홍보 활동으로 마니아층을 높게 쌓은 브랜드이며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이 구축 되어 있다고 22일 밝혔다.

또 10대~20대의 니즈(Needs)를 반영한 감각적인 레드 컬러와 수분, 미백, 주름개선 기능까지 트렌드와 피부 개선 효과를 한 병에 담은 뷰티 머스템(Beauty must item)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초겨울에는 피부가 건조해 지고 예민해 지기 쉽다. 건조한 기후, 큰 일교차 등의 외부 요인에 의해 피부 수분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트러블, 홍조, 건조한 증상 등이 나타날 수 있다. 마귀할멈 빨강앰플은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찾는 소비자들에게 소확행을 느끼게 해주는 필수 뷰티 아이템이라고 한다.

박혜린 대표는 “마귀할멈 빨강앰플이야말로 프랜차이즈 에스테틱의 집약적인 피부 관리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아이템이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해당 제품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영양을 채워준다고 한다. 특히 튤립 꽃물 제형의 포뮬러로 보습, 미백, 주름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2중 기능성을 제공함으로써 피부의 수분감을 빠르게 충전시켜 주어 쉽게 마르지 않는 물광 피부결을 선사한다고 전한다.

마귀할멈 빨강앰플에 함유되어 있는 튤립꽃추출물, 모링가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외부 자극이나 스트레스로부터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고, 병풀추출물과 비피다 발효용해물이 피부 진정 및 수렴작용을 도와줘 매끄러운 피부결과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튤립 꽃 추출물은 외부 자극이나 스트레스로 인해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고, 병풀추출물과 비피다 발효용해물이 피부 진정 및 수렴 작용을 도와줘 매끄러운 피부결과 화사한 피부 톤을 선사한다.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다양한 보습 성분들이 피부의 유연성을 증진시켜주며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앰플이다.

박혜린 대표는 “마귀할멈 브랜드 제품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인지하고 소비자의 니즈(Needs)와 시장을 분석해 선보인 제품으로서 브랜드 라인 구축 강화 및 추가 제품 개발을 계획 중에 있다”라고 설명했다.

마귀할멈은 온라인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몰인 '위치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