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제작 3곡 중 2곡 홈페이지 통해 무료 배포

선데이토즈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자체 제작한 게임 캐럴을 선보이며 고객들과의 성탄맞이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게임 캐럴은 30초 분량의 게임용 3곡과 이를 배포용으로 확장한 1분 가량의 2곡 등이다. 배포곡은 선데이토즈 홈페이지 내 '위 에버 베어스 더 퍼즐'소개 챕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배포되는 '곰들의 아늑한 밤(Bears Cozy Night)’은 하프 연주와 함께 썰매 소리로 친숙한 슬레이벨로 성스러운 성탄 저녁을 그려낸 캐럴이며, ‘행운의 크리스마스(Lucky Christmas)’는 크리스마스의 축제를 소재로 박수, 나팔 소리 등으로 구성한 경쾌한 연주곡이다.

다른 1곡인 ‘베어스 타운으로 오세요(Coming Bears Town)’는 말썽꾸러기 곰 삼형제의 익살을 표현한 신나는 리듬의 드럼, 종소리로 연주되는 캐럴이다. 이 노래는 모바일 퍼즐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을 플레이하면 들을 수 있다.

선데이토즈는 관계자는 “무료로 배포하는 게임 캐럴이 많은 분들께 이색 성탄 선물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25일까지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성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탄 트리와 포인세티아 정원 등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게임의 배경을 꾸미고 퍼즐을 플레이하며 모으는 선물 보따리로 크리스마스의 특별판 장식을 구매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