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화려하고 섬세한 금 세공 목걸이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담은 ‘후 공진향 : 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화려하고 섬세한 금 세공 목걸이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담은 ‘후 공진향 : 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화려하고 섬세한 금 세공 목걸이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담은 ‘후 공진향 : 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는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과 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9번째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왕후의 아름다운 품격을 높인 장신구인 신라시대의 금 세공 목걸이를 모티브로 해 궁중 예술의 극치를 느껴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 제품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의 금속 세공 기술을 적용해 금빛 꽃잎을 한 잎 한 잎 정성스럽게 수놓은 듯한 섬세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마치 왕후의 보석처럼 빛나며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공진향 : 미 궁중 팩트’는 진주·호박·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소나무·구기자·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 1호와 2호 등 두 가지 컬러로 선보여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인 ‘천기단 화현 베이스’와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립스틱 제품인 ‘공진향 : 미 럭셔리 립 루즈’ 3종 증정 제품이 포함돼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후’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이 에디션은 올해 ‘후’가 전개한 궁중문화 캠페인 ‘그녀, 왕후가 되다’의 의미를 담은 제품이자,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컬렉션이다”며 “왕후만의 고귀한 아름다움과 화려함의 정수를 오롯이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