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오는 19일 광고모델 추성훈-추사랑 팬사인회, ‘대치동 샤론코치’ 이미애 대표 특별강연으로 구성된 성장연구소 겸 대치점 직영전시장(서울 강남구 삼성로 342 세정빌딩 1층)의 오픈파티를 연다.

성장연구소 겸 대치 전시장은 바디프랜드가 최근 세계 최초로 출시한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 전용관으로 꾸려진다. 하이키를 비롯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접하며 뇌파 및 학습심리 전문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상담은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소속 전문의들이 맡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오픈파티에서 팬사인회, 특별강연과 함께 안마의자 초특가 경매, 경품 추첨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19일 오후 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추성훈-추사랑 부녀의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참가하면 사인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위한 포토타임도 주어진다.

팬사인회에 이후에는 ‘성장∙성적∙성공, 초등학교 때 습관이 평생을 좌우한다면?’을 주제로 이미애 샤론코칭&멘토링연구소 대표의 강연이 진행된다. ‘엄마주도학습’, ‘오늘 엄마가 공부하는 이유’의 저자이기도 한 이 대표는 교육 컨설턴트 및 학습 코치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치동 샤론코치’로 잘 알려져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추성훈, 추사랑 팬 사인회가 19일 오후 1시 바디프랜드 대치점지역전시장에서 열린다. [사진=바디프랜드]
추성훈, 추사랑 팬 사인회가 19일 오후 1시 바디프랜드 대치점지역전시장에서 열린다. [사진=바디프랜드]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