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의 호텔 스타일 베딩을 증정한다.

아울러 시몬스 침대는 전국 직영 갤러리와 대리점에서 250만원 이상 구매시 총 24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2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회사 측 설명에 따르면 현재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손꼽히며 국민 혼수 침대로 불리고 있다. 특히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시몬스 룩’으로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화제다. 6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매트리스와 감각적인 프레임, 호텔 스위트룸 콘셉트의 케노샤 베딩으로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

해당 업체는 국내 최초, 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혜택 프로모션(전 제품 적용)을 진행 중이다.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해 눕는 순간의 첫 안락함을 형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뷰티레스트의 수퍼싱글 매트리스 구입 시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여 ‘난연 매트리스 프로모션’과 ‘수퍼싱글 프로모션’, 두 가지 프로모션을 모두 적용할 경우10%+10%, 총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